Koreanischer WEIMA Kunde steht mit Helm vor einem Schaltschrank mit Touch Display

한국시장을 향한 바이마의 노력

판매부터 A/S까지 원스톱 솔루션 - 한국 현지에서 빠르고 투명한 대응 시스템

최근 한국의 폐기물 처리 시장에서는 하나의 파쇄 시스템으로 다양한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는 „다기능 파쇄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Hägglunds Bosch Rexroth의 유압 구동 시스템을 채택한 „WEIMA의 유압식 파쇄기“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도 빠르게 그 수요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WEIMA는 45년 이상의 유압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하이토크 유압 파쇄 기술을 통해 „가장 까다로운 산업 폐기물“까지도 안정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WEIMA의 유압 파쇄 기술“이 한국 시장에 맞춰 현지화 되면서, 한국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WEIMA의 노력

한국 내 영업 및 서비스 체계
4 Servicetechniker reparieren den Antrieb eines Shredders in Korea
Ein Mann arbeitet mit einem Werkzeug am Antrieb eines orangefarbenen Shredders in Korea
Koreanische Servicemitarbeitende für WEIMA vor einem WEIMA Shredder
독일의 유압 기술과 한국의 현지화된 서비스가 만나다
한국 고객이 WEIMA로부터 기계 또는 턴키 프로젝트를 직접 주문하시는 경우, 전문 현지 서비스 파트너를 통한 A/S 혜택을 신속하게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국 권역별로 배치된 공식 서비스 파트너가 상시 대기하고 있으며, 긴급 상황 발생 시에는 최소 2시간 이내의 현장 대응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서비스 파트너사는 WEIMA 파쇄기 운전 경력이 100만 시간 이상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어, 신속하고 전문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자신있게 제공합니다.
서비스 접수하기
Yuchang x WEIMA Showroom Opening 2023 mit Erik hagen und koreanischen Partnern
전국 10개 이상의 쇼룸 운영 – 언제든 가까운 곳에서 테스트 가능합니다.
다양한 형태와 많은 양이 발생하는 산업 폐기물, WEIMA는 이에 맞춰 폭넓은 파쇄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 맞춤형으로 최적의 파쇄기를 제안하기 위해, WEIMA는 사전 파쇄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전역에 위치한 10곳 이상의 공식 파트너 쇼룸에서 다양한 파쇄기를 직접 활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유압 파워는 이제 현장에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사전테스트 문의하기
이유있는 파워 - EU에서 온 파츠
WEIMA Korea 는 유럽의 칼날 제조사로부터 직접 오리지널 칼날 부품을 직수입함으로써, 한국 고객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국내 일부 복제품보다도 때로는 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순정품의 성능과 내구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순정품 칼날에는 WEIMA 정품 로고와 „Made in EU“가 명확하게 각인되어 있어, 우수한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순정품은 장비의 수명과 선응을 좌우하는 핵심인 만큼, 값싼 복제품과는 확실한 차별성을 보여줍니다.
소모성 부품 주문하기
orangenen Shredders in einer Lagerhalle
Luftansicht von einem orangenen Shredder der Siedlungsabfälle in einem Recyclingunternehmen in Südkorea zerkleinert
턴키 리사이클링 시스템 – 설계부터 운영까지 완벽한 솔루션 제공
WEIMA는 한국 시장에서 파쇄기 및 압축기 제조업체를 넘어, 한국 현지 엔지니어링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완전한 리사이클링 공정 전반을 아우르는 턴키 종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EIMA의 제안은 단순한 파쇄기 기계에만 그치지 않으며,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인 완전 통합형 시스템 전체를 포함합니다.
턴키 프로젝트 문의하기
0 / 0
지금 바로 용도에 맞는 분쇄기를 찾아보세요. 출발
대한민국 전역에 위치한 7개의 쇼룸

WEIMA 의 유압 구동식 파쇄기는 견고하고 효율적이며, 우리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WEIMA의 유압 시스템은 신뢰성이 높고 친환경적이며, 우리 회사의 지속 가능한 경영 철학과도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우리는 생산성과 효율성을 현저히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WEIMA의 기술 덕분에 훨씬 더 많은 양의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류재방 대표
CEO 녹색사람들

수년간 인정받은 기술력, 이제는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는 WEIMA.
WEIMA는 이미 수년 동안 한국 시장에서 강력한 성능의 파쇄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한 걸음 더 나아가, 현지화된 서비스 체계, 새로운 형태의 쇼룸, 그리고 다수의 래퍼런스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 고객에게 더 가까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쉽을 제공합니다.
경험으로 증명된 파쇄 기술력, 현장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김재명
WEIMA 한국대표
0 / 0

다음과 같은 기업들이 WEIMA를 선택했습니다.

한국에 설치된 설비의 소개
Luftaufnahme eines orangenen Shredders in einer Lagerhalle eingebaut zwischen einem Kran zum befüllen und einem Magnetband
산업폐기물
정읍에 위치한 태영자원
WEIMA의 파워라인 3000 일축 파쇄기가 전라북도 정읍에 위치한 태영자원에서 산업 폐기물을 파쇄하고 있습니다.
YouTube besuchen
Blick auf den vielen Müll, der mit Förderbändern und Kran in den Shredder transportiert wird
산업폐기물
화성에 위치한 녹색사람들
WEIMA의 파워라인 2500 일축 파쇄기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녹색사람들에서 다양한 종류의 산업 폐기물을 파쇄하여, SRF를 생산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YouTube besuchen
종이폐기물
전주에 위치한 전주페이퍼
전주페이퍼는 매년 100만톤 이상의 종이를 생산하며, 이는 주로 신문과 잡지 종이로 사용됩니다. 종이의 재활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Pulper 폐기물은 WEIMA 프리컷 2500의 일축 파쇄기로 파쇄되며, 이로부터 생선된 대체연료 (SRF)는 에너지 생산용 연료로 다시 재활용됩니다.
YouTube besuchen
Eine Gruppe koreanischer Mitarbeitender stehen vor einem WEIMA Shredder
폐어망
인천에 위치한 양일엔프라
한국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어업 국가입니다. 하지만 하눅 역시 바다에 떠다니거나 해저에 가라앉아 있는 폐어망 (Ghost Nets) 문제에서 자유롭지 않으며, 이는 바다 오염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인천공항 인근에 위치한 양일엔프라는 사용이 끝난 어망을 원료로 하여 고품질의 재생 원료 (Regranulat)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파쇄 공정에는 WEIMA WLK 1500 파쇄기가 사용되며, 파쇄된 나일론 펠릿은 다시 새로운 제품의 원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YouTube besuchen
WEIMA FineCut Abfallshredder mit Hydraulikantrieb mit Förderbänder, die zerkleinerten Abfall transportieren
건설폐기물
공주에 위치한 SRF 생산 시설
시멘트 생산은 비교적 높은 에너지 소비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공주에 위치한 SRF 생산 시설은 건설 폐기물에서부터 생산되는 고열량 대체 연료 SRF를 활용합니다. 2차 분쇄 공정에는 WEIMA의 FineCut 3000 단축 파쇄기가 사용되며, 시간당 수톤에 달하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균일한 입자 크기로 파쇄하여 연소에 적합한 형태로 생산합니다.
YouTube besuchen
섬유폐기물
칠곡에 위치한 토성
섬유 폐기물을 재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를 파쇄해야 합니다. 토성에서는 이 작업이 2단계로 이루어집니다. 2차 분쇄 공정에는 유압 구동 장치가 장착된 PreCut 단축 파쇄기가 사용됩니다.
YouTube besuchen
가정용폐기물
고령에 위치한 성창에너지
성창에너지에서는 바이마 2대의 파쇄기로 생활폐기물(MSW)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두 기계 모두 강력한 토크를 자랑하는 Bosch Rexroth Hägglunds 유압구동장치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YouTube besuchen
0 / 0
김재명 – 한국대표 연락처

„WEIMA“는 이제 단순한 외산 기계 브랜드를 뛰어넘어, 한국 고객의 현장에서 함께 뛰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전화
지금 이메일로 문의하세요 이메일

전국 어디서든, 가까운 WEIMA 쇼룸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신뢰할 수 있는 파쇄 기술, 여러분 곁에 WEIMA가 있습니다.

Yangil Enpla

Incheon
Blick in eine Halle auf einen orange farbenen WEIMA Shredder, im Hintergrund sieht man den Hydraulikantrieb

Green Partners

Hwaseong

Minchang

Gongju
Ein orangener Shredder in Südkorea der alte Textilien zerkleinert die im Vordergrund liegen.

Tosung

Chilgok

Seongchang Energy

Goryeong
Große Ansammlung von Siedlungsabfällen mit zwei Baggern die diesen einer Recyclinganlage zuführen

Yuchang R&C

Daegu

Mirae Energy

Gyeongju

Dasan Industry

Haman

Kidari Energy

Hwaseong

Taeyoung Resources

Jeongeup

Haerak

Gimje

한국 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