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의 WEIMA 파쇄 기술

영업과 서비스를 단일화 –
현지화, 신속성,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최근 몇 년 사이 순환 경제의 관점에서 재활용과 지속 가능한 폐기물 처리에 대한 한국의 인식은 눈에 띄게 높아졌습니다. 글로벌 폐기물 지수 2019년 연구 자료에 따르면, 한국은 폐기물 관리 부문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며 다른 국가들의 진정한 롤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역시 WEIMA에게 눈부시게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서비스 및 영업 인프라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왔습니다. 여기에는 한국 현지 담당자, 한국에서 빠르고 직접 공급할 수 있는 예비 부품 및 소모성 부품, 그리고 다양한 쇼룸 및 필요할 경우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현지 서비스 기술자 등이 포함됩니다. 모든 직원들은 독일 WEIMA 본사에서 종합적인 교육을 받았습니다.

무엇을 파쇄하고 싶으신가요?

01

독일 기계 공학. 한국어 서비스 제공

파쇄기 또는 전체 플랜트 설비를 WEIMA 독일 본사에 직접 주문하는 한국 고객은 향후 유지 보수 및 A/S 수리를 위해서 WEIMA 독일 본사에서 교육을 받은 한국 서비스 파트너로부터 국내에서 직접 A/S를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서비스 처리 시간과 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한국 고객이 한국에서 각 대리점을 통해서 WEIMA 파쇄기를 구입하는 경우에도, WEIMA 서비스를 활성화하거나, 또는 대리점의 국내 기술자가 서비스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견적 문의

WEIMA의 서비스 팀

한국 현지에서의 바이마 서비스 팀

김재명, WEIMA 한국 대표

김재명, WEIMA 한국 대표

02

대한민국 전역에 위치한 7개의 쇼룸

폐기물은 다양한 형태와 양으로 발생합니다. 따라서 바이마의 기계 포트폴리오도 그에 맞춰 매우 다양한 형태로 갖춰져 있습니다. 당사는 600mm에서부터 3000mm까지의 다양한 로터 사이즈를 갖춘 파쇄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바이마 고객들은 원하는 용도에 따라 다양한 운전 방식과 파쇄 형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파쇄기를 찾기 위해서 당사에서는 고객이 요청하는 투입 물질을 갖고 사전에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서 당사에서는 다양한 파쇄기 설비를 갖춘 국내 파트너사들과 함께 한국에서 현재 7개의 쇼룸(2023년 8월 기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료 테스트 신청

쇼룸 오픈

쇼룸 오픈

쇼룸 오픈

쇼룸 오픈

쇼룸 오픈

쇼룸 오픈

쇼룸 오픈

쇼룸 오픈

지금 귀사의 용도에 적합한 파쇄기를 찾아보세요. 페이지 이동
03

WEIMA는 한국에서도 이미 수년 동안 강력한 파쇄기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새롭게 출범하는 서비스 현지화, 새로운 쇼룸과 수많은 레퍼런스 프로젝트를 통해서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쉽을 제공합니다.

김재명, WEIMA 한국 대표

04

전북 전주페이퍼의 펄퍼로프의 파쇄 작업

전주페이퍼(주)는 주로 신문과 잡지용으로 연간 100만 톤 이상의 종이를 생산합니다. 종이 재활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펄퍼로프 폐기물은 WEIMA PreCut 2500 단일 샤프트 슈레더로 파쇄됩니다. 그 결과 생산되는 대체 연료는 에너지를 생산하는데 사용됩니다.


펄퍼 로프 파쇄

View inside shredder with rotor shredding pulper waste rope
WEIMA PreCut 2500 shreds pulper waste from paper recycling process and is loaded by crane

05

인천 양일엔프라의 어망 리사이클링 프로젝트

한국에서 낚시 산업은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는 바다 위에 떠다니거나 해저에 버려진 폐어망들이 바다를 오염시키는 심각한 문제에도 직면해 있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양일엔프라는 폐어망에서 고품질의 재활용 플라스틱 칩을 생산하는 플라스틱 리사이클링 전문 기업입니다. 폐어망 파쇄 공정에는 WEIMA WLK1500 파쇄기가 사용됩니다. 나일론 펠릿으로도 새로운 리사이클링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망 파쇄

Used fishing net and ghost nets in front of a conveyor belt
Loaded shredder conveyor belt with fishing nets
white nylon pellets inside hands
Green regranulate made from old fishing nets
Fishing net extrusion
Shredded nylon fishing net on a conveyor belt

06

공주 현장에서 볼 수 있는 SRF 시스템

시멘트 생산에 필요한 에너지 수요는 비교적 높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공주 현장에 있는 설비에서는 생활 폐기물에서 얻은 고열량의 대체 연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2차 파쇄에는 매시간 수 톤의 플라스틱 폐기물을 균일한 입자 크기로 분쇄하여 연소할 수 있는 FineCut 단일 샤프트 분쇄기가 사용됩니다.

07

칠곡 토성에서의 타이어 파쇄 기술

타이어는 소재가 다양하기 때문에 폐타이어를 처리하는 것은 그리 쉽지 않습니다. 고무/탄성고무 이외에도 와이어 메시와 같은 철심과 섬유도 동시에 파쇄를 해야 합니다. 따라서 타이어를 파쇄하는 설비는 그에 상응하는 견고한 설계 외 정기적인 유지 보수가 필수입니다. 토성은 폐타이어 파쇄 라인에서 2차 분쇄기로 WEIMA의 PowerLine 파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폐타이어의 파쇄 사이즈가 균일하여, 이상적으로 추가 가공이 가능한 제품 원료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및 고무 파쇄

Yellow crane next to a pile of used tires
Shredded car tires on a conveyor belt
Shredded used tyres inside a recycling center

WEIMA 파쇄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자세히 알아보기
08

칠곡 토성의 섬유 제품의 파쇄 공정

섬유 폐기물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파쇄를 해야 합니다. 한국에 있는 토성은 두 단계의 공정으로 파쇄를 하는데, 유압 구동 방식이 장착된 PreCut 단일 샤프트 파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09

성창에너지의 생활폐기물용 파쇄기 2대

성창에너지에서는 두 대의 WEIMA 퍄쇄기가 설치되어 생활 폐기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두 대의 파쇄기 모두 강력한 Bosch Rexroth Hägglunds 유압 구동 방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10

김재명 - 한국 대표 연락처

파쇄기, 리사이클링 프로세스, 서비스 또한 지원에 대하여 궁금하십니까? 저희 동료인 김재명 한국 대표가 한국 현지에서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메일 보내기

통화

11

한국 내 엄선된 레퍼런스

  • Jeonju Paper, 전주, 대한민국
  • SUNGCHANG, 원주, 대한민국
  • Yangil Enpla, 인천, 대한민국
  • Tosung, 칠곡, 대한민국
  • Minchang, 공주, 대한민국
  • Yuchang R&C, 대구, 대한민국
  • Kidari Energy, 화성, 대한민국

추가 방문 가능한 현장 문의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