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은 다재다능한 소재입니다. 견고한 폴리머 구조부터 고강성 하이테크 제품까지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파쇄를 위해서는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플라스틱은 다재다능한 소재입니다. 견고한 폴리머 구조부터 고강성 하이테크 제품까지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파쇄를 위해서는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수천 대의 플라스틱 파쇄기를 공급하면서 이미 구현하지 않은 응용 분야는 거의 없습니다. 여기에는 스타터 블랭크, 상자, 팔레트, 튜브, 용기, 성형 부품, 페트병이나 포장재와 같은 소비 후 폐기물과 같은 고전적인 품목이 포함됩니다. 또한 고무, 섬유 및 호일, 아라미드, 케블라 또는 탄소와 같은 특히 찢어지지 않는 소재도 포함됩니다.
WEIMA 플라스틱 슈레더는 매우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로터 유형, 로터 형상 및 절단 도구를 제공하여 다양한 열가소성 수지 및 엘라스토머뿐만 아니라 PE, PP, PVC, PS, PU 및 PET와 같은 광범위한 열가소성 플라스틱을 파쇄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산업에서 40년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대량의 속이 빈 몸체, 긴 튜브 및 프로파일, 시작 및 기타 생산 폐기물 덩어리, 페트병, 섬유 섬유, 호일, 단열재, 바닥재, 상자 및 용기까지도 WEIMA 산업용 슈레더로 쉽게 파쇄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대량의 플라스틱 폐기물이 발생하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폐기 개념이 특히 필요합니다. 그리고 파쇄는 이를 위한 기초입니다.
Gunter Schippers
사업 개발 | 플라스틱 엔 웨이마
순환 경제의 일부로서 플라스틱의 내부 재활용 및 산업 후 처리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플라스틱 폐기물의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2차 원료로서 생산 주기에 직접 재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는 시작 덩어리 또는 불량품과 같은 생산 폐기물을 파쇄하는 것입니다. 웨이마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다양한 플라스틱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처리하기 어려운 재료도 파쇄하여 고품질의 재분쇄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올바른 기술을 활용하면 생산 폐기물을 새로운 원료로 재가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높은 원자재 비용을 절감하고, 긴 배송 시간을 단축하며, 외부 재활용 공장에서 비용이 많이 드는 폐기를 피하고, 1차 자원의 사용을 지속 가능하게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독일에서는 최종 플라스틱 폐기물의 약 40%가 재활용됩니다.
Fuente: PlasticsEurope Deutschland e.V.
소비 후 폐기물은 개인이 사용한 플라스틱 쓰레기를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요구르트 냄비, 페트병, 가방, 호일, 용기, 용기, 튜브 등의 포장재와 장난감, 라벨, 섬유 및 직물이 포함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플라스틱 폐기물의 양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쓰레기를 바다나 매립지에 버리는 대신 WEIMA 슈레더는 대체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와 함께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플라스틱의 수명 주기를 최적화하기 위해 단일 및 다단계 처리 개념을 개발합니다.
두 개념 모두 플라스틱 주기를 연장한다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활용에서는 일반적으로 플라스틱 폐기물을 파쇄하고 압출을 통해 재생 플라스틱으로 변환하여 오래된 페트병에서 새 페트병을 생산하는 등의 작업을 합니다. 반면 업사이클링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플라스틱을 단독으로 또는 포장용 끈으로 만든 가방과 같이 다른 플라스틱과 결합하여 새롭고 더 높은 품질의 용도로 사용하려는 시도입니다.
플라스틱 제품의 재활용성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제조하기 전부터 폐기 또는 재활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재활용을 위한 디자인(D4R) 또는 재활용 친화적 디자인이라는 용어는 사용 후 최적의 상태로 순환할 수 있는 제품의 총체적인 개념과 디자인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제품의 플라스틱은 수명이 다했을 때 서로 다른 소재를 명확하게 분리할 수 있는 방식으로 결합되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폐기물 흐름을 순수하게 유지하고 재활용성을 보장하여 2차 원료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의 한 세제 제조업체는 친환경 리필 백에 세제를 포장합니다. 이 백은 100% 폴리에틸렌(PE)으로 만들어졌으며 접착제나 접착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인쇄된 밴드는 포장재에서 분리할 수 있어 100%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별한 특징은 포장재가 전적으로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웨이마의 기술 센터에는 다양한 크기와 기술의 파쇄 및 연탄 기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어플리케이션을 최대한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자료를 보내주시거나 일스펠트에 있는 당사를 직접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의 스탠드에서는 재단실을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파쇄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
이메일 보내기 .
테스트용 자료를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양식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